프랑스, 독일, 이탈리아도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사용 우선 중단

by | 2021-03-16 | 국제, 몽골뉴스, 몽골코로나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는 어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사용 중단을 발표했다고 더 가디언은 보도했다.

이러한 조치는 예방 접종을 한 사람의 혈전 현상, 출혈 및 혈소판 수 감소와 같은 부작용 때문이다.

아스트라제네카는 혈전이 7건보고 된 후 독일에서 백신 사용을 중단했다고 Jens Span 보건부 장관이 말했다.

독일 전역에서 예방 접종을 받은 160만명에 비하면 적은 수치이지만 아스트라제네카가 백신과 관련이 있는 것으로 밝혀지면 위험 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Emmanuel Macron 프랑스 대통령은 국민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동일한 결정을 내리고 있다고 말했다. 프랑스는 유럽 보건기구 (European Health Organization)가 체결 된 후에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계속 사용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이탈리아 페 몬트주의 검찰은 어제 393,600회 분량의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압수했고 57세의 음악 교사가 백신 접종을 받은 후 사망 한 후 예방 접종을 위해 사용을 중단했다.

아스트라제네카는 지난주 덴마크, 노르웨이 및 아이슬란드에서 백신으로 사망 한 후 중단되었다. 그런 다음 일요일에 네덜란드와 아일랜드가 추가로 중단했다.

금요일에 세계보건기구 (WHO)는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중요성이 잠재적 위험보다 훨씬 크기 때문에 국가들에게 예방 접종 프로그램에 계속 사용하라고 권고했다.

유럽 ​​의료 규제 기관인 유럽의 약국 (European Medicine Agency)은 어제 성명에서 “유럽 연합 전역에서 수천 명의 사람들이 매년 다양한 이유로 혈전으로 고통 받고 있다.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의 발병률은 일반 인구의 일반 평균보다 낮다.”고 말했다.

조직의 보안위원회는 화요일에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긴급 회의를 개최 할 예정이다. 위원회의 결정은 목요일에 발표된다.

아스트라제네카는 어제 성명에서 지금까지 1,700만명이 백신을 맞았으며 DVT (심 부정맥 혈전증) 15건, 폐색전증 22건을 기록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