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L.Oyun-Erdene의 총리 임명을 지지할 수 없다.

by | 2021-01-25 | 몽골뉴스, 정치/외교

(몽골뉴스=하이몽골리아뉴스) 민주당 대표 D.Ganbat는 “인민당은 심각한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 동안 대처를 잘 하지 못하고 있다. 대통령은 의회에 결의안을 제출했다. 1월 8일에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한 삶의 악화와 사회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기위한 특별 조치에 대한 결의가 의회 의장에게 제출되었다. 그러나 이 결의안은 아직 논의되지 않았다. 

국회는 가장 높은 국가 권력 기관으로서 결의안을 논의하고 결정을 내려야한다. 많은 국가에서 그러한 결의안을 지지한다. 결의안은 기업을 통해 시민에게 80만 MNT를 제공 할 것이라고 명시하고 있다. 또한 20만 MNT를 시민들에게 현금으로 주어야한다고 말했다.

이 결의안은 절대적으로 필요한 경우 긴급한 문제로 논의되어야 한다. 우리는 자원 부족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결의안을 이행하는 데 약 9,000억MNT 가 필요할 것으로 추정된다. 해외 지역에서 돈을 들여와 시민들에게 줄 수 있다.

여기서 한 가지 더 말씀 드리겠다. 며칠 전 일어난 시위는 민주당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 L.Oyun-Erdene이 우리나라의 새로운 총리로 임명 될 것이다. 그러나 민주당은 이 남자를 지지할 수 없다. L.Oyun-Erdene은 이전 정부의 장관이었다. 이전 정부는 내각에 책임을 져야한다. 몽골 정부는 국민과 게임을 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