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가수 헌터리아, ‘디 아인즈(The Ainz)’ 소개팅 어플(APP) 출시

by | 2020-04-16 | 몽골뉴스, 문화/스포츠/이벤트

(연예 뉴스=고영화 기자) 소개팅 어플 ‘디 아인즈(The Ainz)’가 4월말 출시를 앞두고 현재 안드로이드 오픈베타 테스트를 진행중이다. 이광욱 공동대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병행해 간편하면서도 직접적인 만남이 이뤄질 수 있는 소개팅어플 ‘디 아인즈(The Ainz)’의 베타 테스트 및 회원가입을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을 통해 진행중이다.” 라고 밝혔다.

‘디 아인즈(The Ainz)’는 현대사회에서 다양한 사람들과의 연결고리를 마련하고자 제작한 사회관계망 서비스다. 단순한 온라인 소개팅 어플을 넘어 강남 데이트 추천장소, 맛집, 카페, 강남클럽까지 연계해 각종 오프라인 파티도 계획하고 있다는 점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특징이 있는 서비스다.

안드로이드 오픈베타 서비스 기간동안 회원가입을 완료한 회원들에게는 홍대 유명 네일아트샵 반값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정식오픈 카운트다운 기간 동안 매일 출석 체크를 한 회원들에게는 다양한 강남클럽파티, 와인파티 및 요트파티 등에서 즉석데이트 이벤트 참여 하트쿠폰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광욱 공동대표는 “소개팅 어플 ‘디 아인즈(The Ainz)’가 안드로이드 오픈베타 테스트 까지 오는데 많은 우여곡절이 있었다. 하지만 그 동안 많은 격려와 사랑을 주시고,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양질의 서비스와 차원이 다른 설레임을 회원들께 가져다줄 것” 이라고 밝혔다.

현재 소개팅어플 ‘디 아인즈’의 안드로이드 베타 버전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바로 다운로드 및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ISO버전과 완성된 정식버전은 4월 말 출시예정이다.